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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 윤리․인권경영 및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19/05/16 [17:40]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건강보험공단 상주지사(지사장 김홍식)는 5.16. 2019 경북어르신생활체육대회 행사장에서 “찾아가는 고객의 날” 행사로 윤리·인권경영 및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공단에서는 건강보험 보장성 확대와 재정지출 관계, 건강보험증 대여·도용으로 인한 문제점을 홍보하여 건강보험증 부정수급 방지에 대한 시민들의 공감대를 확산하였다.

 

 

건강보험공단은 대국민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과 함께 공단의 윤리경영 실천의지를 대내외적으로 선포하여 클린공단 이미지를 알리고 지역 주민들에게 한발 더 앞서 다가가는 민원 중심의 행정을 펼치고자 약속하기 위한 행사였다.

 

 

김홍식 지사장은 공단이 “ ΄22년까지 30조 6천억원의 재원을 투입하여 건강보험 보장률을 70%까지 확대하기 위한 것으로서, 특히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의 보장률을 약 80% 이상으로 확대하여 ‘병원비 걱정없는 나라’를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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