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상주상무, 상주적십자병원과 8년연속 광고후원 협약
공동의 목표와 굳은 신뢰 8년 동안 이어져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19/06/07 [15:37]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신봉철)과 상주적십자병원이 8년 연속 광고 후원 협약을 이어 간다.

 

 

 지난 6월 5일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대표이사실에서 진행 된 이번 협약식은 상주적십자병원 이상수 병원장 및 관계자들과 상주상무프로축구단 신봉철 대표이사가 자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상주적십자병원과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은 지역 주민의 건강 향상 기여 등 사회공헌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8년 연속 굳은 신뢰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 나아가고 있다. 


 상주적십자병원은 지역거점공공병원으로 재가방문사업, 장수대학운영, 무료간병센터운영, 다문화가족의료지원 사업 등 다양한 공공의료서비스를 수행하며 지난 60여 년 전부터 상주시민 곁에 머문 대표적인 공공의료기관이다.

 

 상주적십자병원 이상수 병원장은 “상주상무프로축구단과 같이 상주 시민들을위해 같이 노력하고 발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 신봉철 대표이사는 “지역거점공공병원인 상주적십자병원과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고, 8년 동안 이어온 굳은 신뢰로 앞으로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더 나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상주상무는 오는 6월 16일(일) 19시에 제주유나이티드와 홈에서 맞붙게 된다.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상주상무만의 특색을 살려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1/3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