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김재원 예결위원장, 읍면동별 민원청취 행사 개최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19/07/24 [08:51]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재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상주지역 24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지역 주민들로부터 직접 민원을 청취하는 김재원 의원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국회행사를 시작했다.

 


자유한국당 소속 김재원 의원(3, 상주시군위군의성군청송군)은 행사 첫날인 지난 23일 화북면, 화남면, 화서면사무소를 방문해 지역주민들로부터 지역 현안사업과 민원을 청취했다.

 

이날 행사에는 각 마을 이장을 비롯한 200여명의 지역 주민이 참석하는 등 큰 호응 속에 진행됐으며, 주민들은 마을 저수지 건설, 상하수도 연결, 도로 확장 등 다양한 지역 숙원사업을 김재원 의원에게 건의했다.

 

김재원 의원은 이날 접수된 주민들의 의견을 관계 정부기관 및 상주시, 경상북도 등과 협의를 거쳐 참여하신 분들께 진행과정 및 결과를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김재원 의원은 이번 행사는 지역별로 주민들을 직접 찾아뵙고 그 분들의 어려움을 직접 경청하고 함께 고민하기 위해 마련했다민원청취 행사를 통해 지역 현안사업의 진행과정을 점검하는 한편 현장에서 제기된 문제점이나 건의사항에 대해선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개선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김재원 의원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국회행사는 23일 화북·화남·화서면에 이어 24일 공검·이안·함창읍, 25일 모서·화동·모동면, 26일 외서·은척·내서면, 29일 청리·공성·외남면, 30일 신흥·동성·남원동, 31일 동문·계림·북문동 순으로 각 읍면동 사무실에서 실시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김재원 예결위원장, 읍면동별 민원청취 행사 개최 관련기사목록
1/3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