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한가위 연휴를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에서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즐거운 한가위 생물문화 한마당’ 개최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19/09/06 [16:35]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환경부 산하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관장 서민환)은 2019년 한가위를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한가위 생물문화 한마당’을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에서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생물누리관 입장료 및 다양한 행사 참가비도 무료이다.

 

 ‘즐거운 한가위 생물문화 한마당’은 공연마당, 가족마당, 체험마당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공연마당에서는 청년 국악밴드인 ‘나릿’의 국악 공연과 전문 마술사의 마술 공연이 열린다.

 

 가족마당에서는 무인단말기(키오스크)를 활용한 한가위 가족사진 찍기와 온 가족이 참여하는 가족 명랑 운동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마당에서는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투호, 제기차기, 팽이치기 등의 민속놀이와 떡메치기, 흔들이 북 만들기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잔디광장 주변에 에어바운스를 설치하고, 푸드 코트에서 간식거리도 판매한다.

 

 김학기 경영관리본부장은“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에 많은 관람객들이 참석하여 보다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한가위 연휴를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에서 관련기사목록
1/3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