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북문동,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
쾌적한 도시, 아름다운 북문동 만들기 동참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19/09/11 [10:36]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북문동(동장 정광호)은 9월 10일 북문동 새마을지도자, 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및 동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버스터미널 주변 및 시가지 일원에서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추석연휴 고향을 찾는 귀성객에게 쾌적하고 청결한 도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하여 시가지 도로변, 골목길, 전봇대·담벽에 무분별하게 붙어있는 불법 광고물 제거 등의 환경정화 활동을 대대적으로 실시하였다.

 

특히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새마을단체, 자연보호단체 등 각종 민간단체의 참여로 민관이 함께하는 『쾌적한 도시, 아름다운 도시 만들기』를 지향하고자 생활쓰레기 배출 관련 위법행위 집중 단속 및 홍보도 병행하여 도심 환경 미화에 대한 시민의식 제고도 도모하였다.

 

상주시 북문동장은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북문동 만들기 위해 환경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으며,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모든 분들이 청결한 분위기 속에서 명절을 보내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북문동,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