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제19회 대한체육회장기 전국패러글라이딩 대회..오는11월23일부터 2일간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19/11/20 [09:47]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9회 대한체육회장기 전국패러글라이딩 대회’가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300여 명의 선수 및 지도자, 임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상주활공장에서 개최된다.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상주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관하며 상주시, 상주시체육회가 후원한다.

 

 경기는 개인전(선수부, 조종사부, 연습조종사부, 어르신부, 여성부, 학생부)와 단체전(시도협회 대항전)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지름 5m 착륙 원판의 정중앙 착지를 만점으로 계산하는 정밀착륙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선수들은 청정 도시인 상주의 높고 맑은 가을 하늘과 아름다운 낙동강의 자연 환경을 만끽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는 지역 패러글라이딩의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대회 기간 선수‧임원 등 관계자들의 방문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도시 홍보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조성희 상주시장 권한대행은 “대회 참가자들을 환영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제19회 대한체육회장기 전국패러글라이딩 대회..오는11월23일부터 2일간 관련기사목록
1/3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