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꿈마을, '김앤장과 함께하는 김장데이'
김장나눔으로 훈훈한 정을 전하다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19/12/03 [08:57]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복지법인 꿈마을(대표이사 김장환)은 지난 11월 30일 김앤장법률사무소 사회공헌위원회(위원장 목영준)와 함께 상주시 꿈마을에서 “김앤장과 꿈마을이 함께하는 김장데이” 행사를 가졌다.

 

 

사회복지법인 꿈마을에서 진행된 이번 ‘김장데이’ 행사는 김앤장사회공헌위원회의 후원으로 김앤장 프렌즈, 지역사회 자원봉사자와 꿈마을 가족들의 참여로 진행되었다. 

 

이날 만들어진 200포기의 김장은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장애인 및 홀로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장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 몸은 고되고 힘들지만, 많은 분들에게 우리가 정성스럽게 만든 김장이 전달된다는 생각만으로 오늘 하루가 뿌듯하다고 모두 입을 모았다.

 

김앤장 사회공헌위원회에서 나온 이준응 부장은 “장애인의 꿈을 위해 헌신하는 꿈마을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에게 작은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꿈마을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회복지법인 꿈마을 김장환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지원해주신 김앤장사회공헌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김앤장의 사회공헌 파트너로서 지역사회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한 사업을 기획하고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꿈마을, 김앤장과 함께하는 김장데이 관련기사목록
1/3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