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청리초등학교 총동창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5대 이준식 신임회장 취임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1/07 [16:31]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리초등학교 총동창회가 2020년 1월 5일 상주마리앙스 웨딩홀에서 원로선배 신현수(25회), 윤문하(26회)님을 모시고 동문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     제5대 이준식 회장이 취임인사를 하고있다

 

정윤재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국민의례 후 제3대 신현수·제4대 박근철 회장에게 공로패 수여, 박희춘 동문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어 박근철 회장의 이임사와 제5대 총동창회 회장으로 현재 경남 양산에서 이진정형외과를 운영하고 있는 이준식(45회) 대표(원장)가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이준식 회장은 취임사에서 “모교인 청리초등학교는 1924년 4월 3일 청리공립보통학교 4년제로 설립된 후 훌륭하신 네분의 총동창회장님들의 헌신적인 모교사랑으로 8,426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며, “앞으로 부족한 제가 막중한 자리를 이어받아 동문간에 우애를 돈독히 하며, 언제나 청리인의 자긍심을 가지고 선·후배 간에 화합·단결하여 모교발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하는 총동창회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임명장 수여 후 축사와 격려사가 있었다.


잘 차려진 뷔페로 식사를 하면서 정담을 나누는 모습들이 모두가 초등학생 시절로 돌아가 있었다.

2부 식후공연은 여흥으로 즐거움을 나누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청리초등학교 총동창회장 이·취임식 개최 관련기사목록
1/3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