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사벌국면, 2020년 신년교례회
사벌국면 개칭! 새이름 새마음으로 새출발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1/10 [09:33]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벌국면(면장 김덕만)에서는 사벌국면발전협의회(회장 권혁준) 주관으로 1월 9일 도·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발전협의회원 및 면 직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벌국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2020년 사벌국면 기관‧단체 신년 교례회」를 개최했다.

 

 

  신년교례회는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사벌국면 기관‧단체 간에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한 자리로, 참석자들은 사벌국면 개칭을 축하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서로 하나되고 발전하는 사벌국면을 만들기 위한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

 

  이날 행사는 상호 인사를 시작으로 신년 덕담나누기, 협조사항 전달, 시루떡 커팅식 및 떡국 나눔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권혁준 사벌국면발전협의회장은 “2020년에도 우리 모든 역량을 결집시켜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김덕만 사벌국면장은 “사벌국면 발전을 위한 화합의 자리를 매년 마련해주시는 발전협의회에 감사드리고, 올해도 면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리며, 상주의 중심이 되는 사벌국면을 만들기 위해 올해도 아낌없는 협조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사벌국면, 2020년 신년교례회 관련기사목록
1/3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