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경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상주시지부 정기총회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1/16 [09:32]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32회 경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상주시지부 정기총회가 1월 15일 상주 문화회관 대 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정재현 상주시의회의장, 정길수 산업건설위원장, 남영숙 경북도의원, 경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김광호 이사장, 상주개인택시 회원 및 가족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행사에서는 개인택시상주시지부 발전과 교통안전 확립에 공이 많은 모범조합원에 대한 김재원 국회의원 표창장, 조성희 상주시장 권한대행 감사패, 정재현 상주시의회의장 표창장, 김광호 경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장학회장의 학업성적 우수한 조합원 자녀에 대한 장학증서 및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이어 작년도 사업 경과와 감사 결과를 보고하고 올해 예산안을 심의했다.
 
 이재춘 지부장은 “택시조합원들의 안전과 화합, 복지를 위해 헌신하고 지역 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일을 찾아 회원 상호 간의 협력과 지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최원수 건설도시국장은 지부와 임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한 데 이어 지부장을 중심으로 상주개인택시지부가 상주시 교통정책 및 시정에 솔선수범해 달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경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상주시지부 정기총회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