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상주도서관,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2/13 [10:14]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관장 김호묵)은 유아, 어린이, 청소년, 학부모 및 성인을 대상으로 31개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을 개설하여 12주간 운영하며, 접수는 모집분야별로 2월 27일, 28일로 나누어 진행한다.

 

 

  이번 상반기 프로그램은 유아 대상의 △영어 놀이터, 어린이 대상으로 △영어동화랑 놀자! △다 같이 놀 듯, 독서토론 △(만화가와 함께하는) 만화인생 수업 △언플러그드 코딩교실, 학부모 및 성인 대상으로 △맹자 △시, 낭송으로 꽃을 피우다 △ 티소믈리에 양성과정 △한눈으로 읽는 서양미술사 △(부모와 아이를 위한) 행복한 그림책 읽기를 신설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 대상으로 영어, 토론, 만화, 코딩수업을 개설하여 어린이들의 흥미와 독서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며, (만화가와 함께하는) 만화인생 수업에서는 만화가가 어린이를 대상으로 창작 뿐만 아니라 진로에 대한 강의도 함께하여 창의력과 인성 함양을 도모한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3월 24일부터 12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수강을 원하는 누구나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선착순으로 프로그램을 신청 할 수 있으며,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시민들은 도서관 디지털자료실에 방문하면 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상주도서관 김호묵 관장은 “지역민들에게 인문, 취미, 자격증 대비 등 다양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자기계발과 인문학적 교양 습득에 기여할 것으로 본다. 앞으로도 다양한 평생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하여 더 많은 지역민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유아, 초등학생, 청소년, 학부모 및 성인(야간)프로그램은 2월 27일 오전 10시, 학부모 및 성인(주간)프로그램은 2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상주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하여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www.gbelib.kr/sj)를 참고하거나, 상주도서관 평생교육 담당자(☎054-530-6333~4)에게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상주도서관, 2020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