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씨티푸드, 코로나19 물품 기탁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한 이웃사랑 나눔 실천해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3/23 [15:15]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씨티푸드(대표 이주석)는 3월 20일 코로나19 물품(삼계탕) 16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주석 대표는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아동들에게 전달되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뿐만 아니라 취약계층을 위하여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씨티푸드는 상주시 사벌국면(제1공장), 지천동(제2공장), 안동시(제3공장)에 공장을 설립해 HACCP, ISO 등 최고 수준의 식품안전 기준을 지키며 글로벌 식품제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하상섭 행정복지국장은(코로나-19 대응 TF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물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상주시는 기탁된 후원 물품은 상주시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씨티푸드, 코로나19 물품 기탁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