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윤위영 예비후보, 미래통합당 상주시장 공천 낙선 인사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4/01 [12:13]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윤위영 예비후보

존경하는 상주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윤위영 인사드립니다.

상주시장재선거 준비기간 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 주신 여러분들께 고마움과 죄송함에 머리 숙여 인사 올립니다.

지난 2년 동안 고향 상주의 구석구석을 다녔고, 상주를 다시 활기차게 일으켜 세워야 한다는 절실함이 저를 여기까지 오게 하였습니다.

비록 시민여러분들의 선택을 받지는 못했지만 늘, 그 마음 소중히 간직하며, 상주에서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상주시민여러분!
저희 미래통합당은 임이자 국회의원 후보를, 강영석 상주시장 후보를 공천했습니다.
개인적인 아쉬움이야 왜 없겠습니까마는 당인(黨人)은 당의 결정에 따라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저는 미래통합당 임이자 후보의 본선 승리를 위해 선거기간동안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당인의 의무와 책임감으로 아울러 상주시장재선거 예비후보 선거운동기간 동안 저를 지지해 주셨던 모든 분에게도 이제는 임이자 후보를 지지하여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또한, 선택받지 못한 모든 후보님들께도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새로운 상주·문경건설과 문재인 정권 심판에 다 함께 참여하여 대한민국을 다시 바로 세우는데 동참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상주시민여러분, 윤위영 담쟁이 넝쿨 가족들과 자원봉사자 여러분!

그 동안 저를 지지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은혜는 가슴 깊이 새기고 앞으로 살면서 꼭 갚아 나아가겠습니다.

그리고 선거가 끝나면 저는 일상으로 돌아가 여러분 곁에서 평범한 이웃, 평범한 당원으로 남겠습니다.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2020. 4. 1.

-미래통합당 상주시장 예비후보 윤위영 올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윤위영 예비후보, 미래통합당 상주시장 공천 낙선 인사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