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상주시 2020년도 주요업무 보고회
업무보고에 이은 주요사업 현장 방문으로 현장중심 시정운영에 나서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4/23 [09:23]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시는 이달 21일부터 3일간 시청 소회의실에서 강영석 상주시장 취임에 따른‘2020년도 상주시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국․소장 및 각 부서별 팀장 등이 배석한 가운데 부서별로 추진 중인 핵심 현안사업 위주의 실속 있는 보고로 진행됐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얼어붙은 지역 소비심리 개선과 악화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 시설개선 및 경영안정 지원사업, 상주화폐 발행 등 다양한 경제시책 추진 방안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뤄졌다.


 업무 보고회 이후에는 스마트팜 혁신밸리 조성사업, 경상북도 농업기술원 이전 조성사업, 일반산업단지조성사업 등 상주시 주요사업추진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등 현장 중심의 속도감 있는 업무 추진에 발 벗고 나설 계획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과 지역경제 침체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 취임하게 되어 마음이 무겁지만, 상주시 모든 공직자와 함께 2020년을 더 크고 더 강한 밝은 미래 상주 건설의 기틀을 다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상주시 2020년도 주요업무 보고회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