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상주문화원 제2차 이사회 개최
문화원발전 공헌회원에 시상 및 지부설치계획 등 논의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5/29 [11:15]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문화원(원장 김철수)527일 명실상감한우 홍보센터 회의실(2)에서 ‘2020년도 제2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문화회관이 아닌 명실상감한우 홍보센터에서 참석자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진행됐다.

 

 

이사회는 김철수 문화원장의 인사말에 이어 문화원 발전에 공헌한 회원들에게 시상이 주어졌다. 이날 영광의 수상자는 이수부 이사가 경상북도문화원연합회장상을, 이창한 이사와 김명수 회원이 자랑스런문화인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어 이사진들은 상주문화원 지부설치계획()을 원안대로 승인하고 지부를 북부·동부·남부·서부 등 4개 지부로 계획하여 해당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상주문화원 임원들이 주도하여 630일까지 회원을 확보키로 했다.

 

▲      경북문화원연합회장상을 수상한 이수부 이사(왼쪽)와 김철수 문화원장

 

또한 상주문화원 문화원사 건립에 대한 큰 기대감을 나타냈으며, 올 한해 상주문화원에서 진행하는 주요추진 사업들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과 발전을 주문했다.

 

김철수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면 지역 내의 문화활동 저변확대와 문화유적 보존, 지역문화 발전을 위해 적극 동참하시어 많은 회원들이 가입하여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올 한해도 문화원을 좀 더 역동적이고 내실 있게 운영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상주문화원 이사회에서는 코로나19로 수고하는 의료진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하여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상주문화원 제2차 이사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