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상주도서관, 지역민 대상 인문학 특강운영
상주 독서아카데미 프로그램으로 매월 명사 초청 특강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6/29 [17:29]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관장 김호묵)은 지역민을 대상으로 매월 「상주 독서아카데미」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주 독서아카데미는 지역민의 인문학적 소양을 길러주고,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기 위하여 인문학과 연계한 독서 특강으로, 6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회씩 운영하여 7회를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 6월 24일(수) 그리스로마신화 권위자 강대진 교수 특강을  시작으로, 7월 윤광준 사진 작가, 8월 주영하 교수, 9월 남궁인 작가, 10월 이익주 교수, 11월 안인모 피아니스트, 12월 나희덕 시인 등 명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주제의 인문학 특강이 예정되어있다.

 

  특히 7월 15일(수) 저녁 7시에는 △심미안 수업 저자 윤광준 사진작가가「내가 사랑한 공간들」강연주제로 아름다운 삶을 위한 공간 미학에 대해서 특강을 한다.

 

  참여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 전화로 가능하며 기타 상세한 내용은 상주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054-530-6332)로 문의하면 된다.


  김호묵 상주도서관장은“다양한 주제의 인문학 특강을 통해 지역민이 폭넓은 인문학 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 상주지역에서 도서관이 인문학의 중심센터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상주도서관, 지역민 대상 인문학 특강운영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