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 정월대보름맞이 溫(온)-택트 게임문화 행사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1/03/02 [10:08]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광호)은 지난 26일 냉림주공 3단지 주민 50명을 대상으로 溫(온)-택트 사랑마을 찾아가는 게임문화 행사 “NEW 게임 온 더 하우스”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주민가정으로 방문하여 사회복지사와 주민 간 1:1로 진행되었다.

 

 

  매년 200여명의 주민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던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대회는 2020년에는 코로나19 지역 확산 예방을 위해 안타깝게 진행하지 못하였고, 올해는 외부 활동이 제한되어 가정에서만 머물고 있는 지역주민들의 코로나블루를 해소하기 위해 코로나19 방역키트 전달, 새해소망을 기원하는 전통타로 윷점, 사회복지사를 이겨라 게임, 경품 추첨 등 접촉을 최소화하여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이광호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장은 “매년 정월 대보름맞이 윷놀이 행사를 진행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어울려 진행할 수 없는 아쉬운 상황으로 사회복지사와 지역주민 간 1:1로 진행할 수 있는 게임형식의 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우리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 정월대보름맞이 溫(온)-택트 게임문화 행사 관련기사목록
1/3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