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상주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3대 신동우 회장 이임 및 제4대 권택형 회장 취임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1/05/14 [09:58]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상공회의소(회장 권택형)는 14일 오후 2시 상주실내체육관 신관에서 임이자 국회의원, 강영석 상주시장, 임부기 상주시의회 부의장과 의원, 관내 기관장, 경북도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취임식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철저하게 발열체크를 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내빈 및 역대 상주상공회의소 회장 업적 소개, 전임 회장 재임 기념패와 감사패 증정, 회장 이·취임사 및 내빈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신동우 제3대 회장은 이임사에서“지난 3년은 상주 상공업계가  발전하는 동시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시기였지만, 회원사들의 목소리를 충실히 대변하고자 노력하였으며, 경상북도 및 시의 상공회의소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신임 권택형 회장님을 중심으로 상주상공회의소 및 회원사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권택형 제4대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3년 동안 상주 상공업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신동우 전 회장님의 공로에 감사드리며, 상주상공회의소 사옥 건립을 위한 기반 조성 및 상주·문경상공회의소 통합 등 현안 문제를 임기 내 해결하고, 상주 상공업계의 어려움과 요구사항을 경상북도 및 상주시와 협의해 정책에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상주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관련기사목록
1/3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