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상주시⇔동아쏘시오홀딩스간 여성 위생용품 후원 업무협약 체결
복지 사각지대 청소년에 1년간 2,500여 만원 상당 지원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1/08/11 [09:11]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시는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부사장 정재훈)와 8월 1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와 강영석 상주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주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여성 위생용품(생리대)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저소득가정 청소년 가운데 여전히 여성 위생용품 지원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을 보고 여성 청소년들이 기본권을 지키면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에 나선 것이다.

 

 상주시는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지원한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 3,600팩(2,500여 만원 상당)을 1년간 상주시보육원, 상주시 건강가정ㆍ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24개 읍면동 여성 청소년 등 총 15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여성 위생용품 후원이 여성 청소년들의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 청소년뿐만 아니라 우리 주위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로 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의 일반의약품 사업회사인 동아제약과 생수 사업회사 동천수는 지난해부터 상주시 청소년을 위한 여성 위생용품 후원 사업을 해오고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경제적,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복지 사각지대 청소년들에게 동아쏘시오홀딩스의 응원과 지지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며 “지원 물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상주시⇔동아쏘시오홀딩스간 여성 위생용품 후원 업무협약 체결 관련기사목록
1/3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