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재경상주시향우회, 정기총회·한마음대축제 개최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2/11/15 [12:04]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 경기에 살고있는 재경 상주시 향우회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  성백연 제10대 재경상주시향우회장이 윤문하 상주시노인회장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11월 12일 KBS아레나 제2체육관에서 ‘2022년 재경상주시향우회 정기총회 및 한마음대축제’가 성대히 개최됐다.

 

이날 재경상주시향우회(회장 성백연)는 상주시 24개 읍·면·동 향우회원과 국회의원, 상주시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등 700여명이 참여해 정기총회를 열고 장기자랑 및 초대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식순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그동안 시와 향우회의 단합과 발전에 힘써온 회원들에 대한 시상과 함께 상주시노인회에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제10대 회장으로 연임된 성백연 회장은 축사를 통해 “오랫동안 미뤄온 행사의 중요성과 여러 회원들에게 향우인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다는 소중한 기회를 우선하자는 취지로 한마음 대축제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재임을 통해서 다시 한번 재경상주시향우회는 우리가 태어난 고향 상주와 함께 달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재경상주시향우회는 매년 고향 농산물 구매운동, 전통시장 장보기, 장학사업 등에 참여하며 고향 상주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재경상주시향우회, 정기총회·한마음대축제 개최 관련기사목록
1/33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