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제8기 상주시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 위원 위촉식 및 회의 개최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2/11/18 [09:59]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협의체 위원장 정영주)는 11월 16일 상주시 장애인종합복지관 회의실에서 제8기 상주시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 위원 위촉식 및 회의를 실시했다.

 

 

상주시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는 제8기 임기를 맞아 공공위원 12명과 사회보장분야 경험과 전문성이 풍부한 19명의 민간위원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실무협의체 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 날 회의에서는 실무위원장으로는 이형빈 천봉산요양원 원장, 부위원장으로는 장재형 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무국장이 각각 선출되었다.

 

이어서 진행된 2023년도 상주시지역사회보장계획 연차별 계획 회의에서는 제5기(2023~2026) 상주시지역사회보장계획의 목표인 ‘가까운 복지, 돌보는 이웃, 다함께 상주’를 목표로, 사회보장사업 4대 추진전략 및 사회보장발전 4대 추진전략 아래 39개 세부사업 등 2023년도 연차별 계획 수립을 위해 다양한 논의를 진행하였다.

 

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는 대표협의체와 안건의 사전 협의· 조정 및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수립·이행·평가에 관한 사항 등을 논의하는 민관협력기구이다.

 

정영주 대표협의체 위원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제8기 상주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및 실무협의체에서는, 가까운 복지 돌보는 이웃 다함께 상주를 목표로 공공과 민간이 하나되어 지역사회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민관협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제8기 상주시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 위원 위촉식 및 회의 개최 관련기사목록
1/3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