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중앙시장, 닭백숙 나눔 행사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3/03/20 [10:05]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원동 소재 남성2통 중앙시장(통장 장혜자)에서는 3월 17일 중앙시장 내에서 코로나19 및 경기둔화로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장날 시장을 찾는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닭백숙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금일 행사를 위하여 ㈜올품에서는 생닭 50마리, 전국 각지의 자연인밴드 회원들은 산약초, 시장 인근 약국 및 상인들은 현금을 기부하는 등 많은 시민․업체들로부터 기부의 손길이 이어졌다.

 

  나아가, 어울림상주봉사단과 남성2통 부녀회원들이 금일 행사를 위해 사전 준비작업부터 동참해 주어 가마솥에서 끓인 닭백숙을 중앙시장 이용객 700여 명에게 대접할 수 있는 결정적인 역할을 해 주었다. 

 

  장혜자 남성2통 통장은 “상주의 대표 시장 중앙시장에서 전년도에 이어 금년도에도 닭백숙 나눔 행사를 실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온정이 넘치는 중앙시장을 많이 이용하여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기봉 남원동장은“지속되는 경기침체 및 연이은 대형마트 입점으로 인하여 이중고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개최된 본 행사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남원동에서도 전통시장을 찾는 발길이 끊이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중앙시장, 닭백숙 나눔 행사 관련기사목록
1/33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