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2023 상주시장기 종목별 체육대회 개최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3/08/29 [09:08]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시에서는 지난 26일 상주실내체육관 신관에서 ‘2023 상주시장기 종목별 생활체육대회’가 내빈 및 선수 6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상주시가 주최하고 상주시체육회 및 종목별 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축구, 야구, 농구, 골프 등 총 22개 종목에서 5,000여 명의 생활체육동호인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겨루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다양한 종목에 대한 시민들의 생활 체육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소프트테니스와 씨름이 시범종목으로 추가되었다. 또한, 이날 개회식을 시작으로 9월 3일까지 생활체육대회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종식 이후 처음 치러지는 대회로, 그동안 축소된 규모로 분산 개최되다가 4년 만에 대규모 종합대회로 열리게 되어 그 의미가 각별하다. 오랜만에 전염병 확산에 대한 걱정 없이 마음껏 경기를 펼칠 수 있게 되어 생활체육동호인들도 한껏 기대에 부풀어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체육동호인들의 한마당 잔치인 생활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생활체육 분야에 대한 꾸준한 지원으로 상주시를 시민이 건강한 생활체육도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2023 상주시장기 종목별 체육대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1/33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