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경로당 냉방기 사전점검 및 신속 AS 업무협약 체결
노인장애인복지과 ↔ 삼성전자 상주·문경 서비스센터, LG전자 김천·상주·문경 서비스센터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4/05/11 [09:45]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시는 삼성전자 상주·문경 서비스센터(센터장 박성수) 및 LG전자 김천·상주·문경 서비스센터(센터장 최철영)와 5월 9일 상주시청에서 『경로당 냉방기 사전점검 및 신속 AS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여름철에는 지속되는 폭염으로 냉방기 가동률이 증가하고 이에 따라 고장률도 높지만 어르신들이 고장에 대처 하기가 쉽지않고, AS를 받기 위한 대기기간도 상대적으로 길어져 경로당이 고스란히 폭염에 노출되는 경우가 있었다.

 

  이에 상주시와 삼성 및 LG전자 지역 서비스센터는 본격적인 여름철이 되기전 경로당 냉방기 사전점검을 실시하고 고장 발생시 보다 신속하게 AS를 받을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함께했다.

 

  박성수 삼성전자 상주·문경 서비스센터장은“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내 부모님처럼 생각하며 성심성의껏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최철영 LG전자 김천·상주·문경 서비스센터장은“이윤 창출과 별개로 기업의 사회공헌 측면에서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박종욱 노인장애인복지과장은“지역의 전문업체와 상생협력을 통해 경로당이 무더위 쉼터로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경로당 냉방기 사전점검 및 신속 AS 업무협약 체결 관련기사목록
1/33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