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명실상주몰 덕후되면 혜택이 팡! 팡!
상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회원등급별 할인 쿠폰 제공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4/06/09 [06:49]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시는 6월부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명실상주몰(https://sjmall.cyso.co.kr)’에 경상북도 내 최초로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도입한다.

 

 

  ‘명실상주몰’은 경상북도 온라인 쇼핑몰 ‘사이소’와 통합 운영 중으로 2022년 출범 후 2년여만에 14만여명의 회원을 확보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상주시는 ‘명실상주몰’ 급성장의 원동력이 되고 있는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멤버십 등급 산정은 해당월 직전 6개월간 ‘명실상주몰’ 누적 주문금액을 기준으로 일반, 실버, 골드, VIP의 4등급으로 나뉘어 운영한다. 실버등급은 20% 쿠폰 2매, 골드등급은 20% 쿠폰 1매와 30% 쿠폰 1매, VIP 등급은 20% 쿠폰 1매, 30% 쿠폰 1매, 40% 쿠폰 1매가 자동 발행된다.

 

  회원등급과 자동 발행된 쿠폰, 이용방법은 쇼핑몰 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등급별 멤버십 제도는 올해 11월까지 운영(10월말 실적 기준) 된다. 예산소진시 조기종료 될 수 있으며 11월~12월 구매실적은 다음해 1월 회원 등급산정시 합산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명실상주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좀 더 알찬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고, 쇼핑몰은 명실상주몰 덕후를 확보하면서 정기적 방문을 유도해 매출을 올리며 서로 상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호국보훈의 달 기념 금액대별 할인쿠폰(3종)과 신규회원 할인쿠폰 발행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매주 수요일에는 주간특가 행사인“수상하데이”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상주시 강영석 시장은 “짧은 기간 급성장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명실상주몰 덕후’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상주 농특산물을 좋아하는 팬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좋은 농특산물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명실상주몰 덕후되면 혜택이 팡! 팡! 관련기사목록
1/33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