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건강보험공단 상주지사 2024년 상반기 지사 자문위원회 개최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4/06/19 [08:36]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건강보험공단 상주지사(지사장 김경옥)는 6월 18일 대회의실에서 2024년 상반기 지사 자문위원회를 개최하였다.  

 

▲     김경옥 지사장이 공단  주요현안을 지사 자문위원들에게 설명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공단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가입자  건강보험료 부과제도 개편, 요양기관 본인확인 강화 제도, 외국인 및 재외국민 피부양자 자격 취득 시 ‘국내 6개월 이상 거주요건 도입’ 등 달라지는 제도에 대해 설명하고 의견을 수렴하였다. 

 

 또 공단 담배소송 항소심 추진, 공단 특사경 제도 도입 필요성, 제2차 국민건강보험 종합계획(24~28년도) 발표 등 공단 주요 현안 및 이슈도 자문위원들과 공유하였다.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은 보험자로서 건강보험 재정을 보전하고 담배규제에 대한 사회적 책임이행을 위한 공단의 담배소송을 응원하고, 공정하고 청렴실천을 다짐하는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김경옥 지사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소통과 배려로 국민과 함께 하겠으며, 윤리‧인권경영 및 반부패·청렴 분위기 조성․ 확산으로 국민으로부터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건강보험공단 상주지사 ‘2024년 상반기 지사 자문위원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1/33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