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상주비전 2040, 종합발전계획 수립연구용역 최종보고회
함께 꾸는 경상(慶尙)의 꿈 실현 위한 첫걸음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1/04/22 [13:19]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시는 2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상주시의 새로운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실현 가능한 발전 전략 마련을 위한 ‘상주비전2040 종합발전계획 수립 연구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강영석 상주시장과 각 부서장, 상주시의회 의원, 상주시 정책자문위원회 위원 등이 참석했다.

 

 보고회에서는 미래 상주의 발전을 견인할 30대 핵심 전략과제와 각 부문별 추진 과제 보고와 함께 관련 내용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시는 보고회의 논의 내용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상주의 미래 발전 전략과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장기계획을 확정하고, 이를 구체화하기 위한 실행 부서별 핵심전략 검토와 세부 추진방안을 수립해 상주 발전의 첫걸음을 시작할 예정이다.

 

 상주시는 지금까지 2회에 걸친 중간 보고회, 비대면 주민 설명회, 시민참여단 워크숍(2회) 및 상주 발전 연구단 워크숍(2회), 관계자 인터뷰 등 사회 각계각층과 전문가 집단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종합발전 계획, 함창읍발전계획(2021~2030) 및 인구정책 5개년 계획을 마련해 왔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에 수립되는 상주시 종합발전계획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만큼 ‘함께 꾸는 경상(慶尙)의 꿈’이라는 비전 실행을 위해 전 공직자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상주비전 2040, 종합발전계획 수립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관련기사목록
1/3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